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꿀팁 전해드리는 블로거 쿠 예요.>< 


요새 게임 정말 많이들 하시죠?

'특히'

저는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에 

빠져서 헤어나오지를 못하고 있어요ㅠㅜ



우엥, 아니 무슨 게임 한판 하고

밥 좀 먹을까하면, 벌써 5시간 지나있어요.


이건 뭐... 거의 타임머신 아닙니까?

하핳핳ㅎㅎ


이럴려고, 컴퓨터 바꾼게 아닌데...


근데 그거 아세요?? 대에박,

최근 배틀로얄 장르가 정말 핫하잖아요.

게임계 쪽에서는


최근에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APEX LEGENDS(에이펙스 레전드)라는 게임이 핫하다고

합니다.


크앙! 

ㅠㅜㅠㅜㅠㅜㅠㅜ




너모 재밌을거 같아서, 포스팅하려고 가져왔떠요.

배급은 일렉트로닉 아츠라는 회사에서 하고 있네요.


최근에, 계속해서 펍지에서 개발한, 배틀그라운드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여러 게임 개발회사에서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들을 출시했죠.


'포트나이트'가 그 중 하나의 예시죠. ㅎㅎ


근데!! 최근 '에이펙스 레전드'라는 게임이

출시가 된겁니다.


출시된지 72시간만에 동시접속자 '100만명'을 찍었다고 해요.

에이펙스 레전드는 곧 한국에도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국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의 대결구도가 만들어질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다고 해요.


아 물론, 작년에 2조 7천억원을 벌어드린,

포트나이트와도 경쟁구도를 만들겠죠.

(외국에서는, 포트나이트가 배그보다 더 인기가 많아요.)


3파전이 시작된 겁니다.


2월 10일 게임업계 정보통에 의하면,

에이펙스 레전드는 출시 8시간만에, 100만명의 유저가

가입했고, 72시간이 되지 않는 시간에 

1000만명 유저가 가입했다고 해요.


어마무시하네요..ㅎㄷㄷ


배그나, 포트나이트가 유저 1000만명 모으는데

걸린 시간이 평균 5개월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런 기록과 비교하면, 상당히 빠른

시간에 유저들이 모인 것은 확실해보입니다.


사실, 에이펙스 레전드라는 게임이 바로 PC로 출시된

것은 아니라고 해요. 


2월 5일에 PC와 더불어서,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 등의

여러 방면으로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전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모이는 것은

음청 재밌기 때문이겠죠? ㅠㅠㅜㅠ

설렌다....


기존 배그나, 포트나이트와 다른 점은 스쿼드 체제인데요.

게임 진행이 3인으로 구성된 스쿼드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유저는 죽은 다음에도, 바로 리스폰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처음부터 캐릭터들이 고유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에에ㅔㅔㅔ이거 완전

오버워치 아니냐~


현재, 에이펙스 레전드 측에서는 마케팅의 한 부분으로써,

스트리머들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외국의 게임 스트리머들이

에이펙스 레전드를 하고, 영상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크으 기대가 되네요.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8dsePgw6-P8



물론, 현재까지는 배그나 포트나이트의 

누적이용자 실적면에서는 훨씬 우세하지만,


(배그의 경우는, 4억명이... 넘었다는 ㅎㅎㅎ)


 에이펙스 레전드의 향후 전망이 기대가 되네요.


과연, 3파전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곧 출시된다는데 ㅠㅜㅠㅜㅠㅜ 

너모 기대가 됩니다! ㅠㅜ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안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