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QU입니다!!

오늘도 대전카페를 추천하려 하는데요. ㅋㅋ

대흥동 카페 대신

은행동 카페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은행동 라이브카페


 

오멜라스

 


 

대전 중구 중앙로156번길 49

(은행동 170-10 승우빌딩 3층)

 

 

오멜라스 카페는

으능정이네거리에서 이안과병원 안쪽 큰길

동양애견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3층에 있다보니 찾기가 힘든 점이 있는데요.ㅜㅡ

1층에 59닭갈비집을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성심당 본점 근처에 있으니

오멜라스 카페에 들렀다가

튀김소보로 사서 가세요. ㅋㅋ

 

운영시간

 

월요일~토요일

12:00 ~ 21:30


일요일

 15:00 - 21:00


수요일 휴무


 

평일은 기본적으로 12시에 오픈을 하지만

1시에 오픈하는 날도 간혹 있으니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가서

Close날 가는 헛걸음은 피해야겠죠?

ㅎㅎ

 

오멜라스 (https://www.instagram.com/cafe_omelas/)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오멜라스 카페의 매장은 깔끔한 흰 배경에

따듯한 느낌의 원목 가구들이 있어요!

파릇파릇한 식물들과

레이스 소재의 식탁보로

포근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ㅎㅎㅎㅎ

 



 

밤에는 은은한 레온사인과 조명, 캔들로

차분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매장입구에는

드라이플라워가 배치되어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이

하나하나 섬세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매장 한쪽에 라이브 공연장과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주는데요!

 

 

시간에 맞춰가시면

라이브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겠죠?

 

토요일마다 라이브공연을 하지만

정확한 일정은 인스타를 확인해주세요

 

또 원데이클라스로

캘리그라피도 하고있어서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원데이 클라스를 하지않았지만

다음에 갔을 때는 해보려고 해요 ㅎㅎ

 

오멜라스 카페는 알록달록하고

달달한 음료가 많이 있어요

특이한 이름의 음료들이 많은데요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울트리라떼를 추천합니당 ㅎㅎ

 

생크림+커피+녹차 조합으로

생크림의 달콤한 맛과

커피의 깔끔한 고소함

진하고 달콤쌉싸름한 녹차가 어우러져서

강추메뉴입니다 ㅋㅋ

 


 

겨울이 다가와 딸기철인만큼

땡큐베리베리 음료도 추천해요!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가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음료를 주문하면

자리까지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시는데요.

직원분께서 음료를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햇빛이 잘드는 창가자리에서

소울트리라떼와 함께

독서를 하는 것을 참 좋아해요.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것 같거든요.ㅎㅎ:)

 

따스한 분위기 속에서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카페

대전 은행동 카페

 

오멜라스

 

였습니다.

 

See You


'꿀팁공유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카페추천] 대흥동카페::땡큐베리머치  (0) 2019.01.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