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QU에용!! ㅎㅎㅎㅎ

오늘은 대전에서 핫플레이스 대흥동 카페를 소개해볼까해요!!

 

추운 겨울이 한창인 지금!!

 제일 맛있는 과일은-???

 

딸기!!!!

 

딸기 디저트 맛집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저는 겨울이 오면

딸기 디저트를 찾아 카페탐방을 하는데요!!

그 중 한군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대전에서 예쁜 카페나 케이크 맛집을 아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한 그 곳!!

 

 

"땡큐베리머치"

 

대전 중구 중교로 49

(대흥동 250-2 땡큐베리머치)

 


 

 

운영시간

월요일~목요일

AM 11:30~PM 10:00

금요일~일요일

AM 11:30~PM 11:00

 

단, 화요일은 휴무

 

 화요일은 휴무니까 클로즈날에 가지않도록

주의합시다!!

(네... 사실 제가 수요일에 몇번 갔었어요... 주륵ㅜ)

 

땡큐베리머치 카페는

대전 은행동 옆, 대흥동 평생학습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으로 1층 '외식식당'을 찾는다면

더 빨리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땡큐베리머치 카페의 내부를 보시면

넓은 공간에 폭신한 소파와 아늑한 조명,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많은 포토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인생샷 건지세욥!! 크흐~bb)

 

 

땡큐베리머치 카페는

중간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벽면 하나하나 디테일이 크흐bb

 

  

또한 담요와 쿠션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치마를 입거나 추위를 타는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폭신폭신한 소파들도 많고

예쁜 가구들도 많으니 마음에 드는 자리에

착석해주세용. ㅎㅎㅎㅎ

 

 

제일 중요한 메뉴!!!

 

음료는 커피부터 쉐이크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고,

케이크는 날마다 종류가 달라지니 쇼케이스를 참고해주세요!!

 


 


 

기본적으로 6가지의 케이크들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케이크를 골라주세요. ㅎㅎㅎㅎ

(디저트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음료와 케이크 외에 브라우니, 와플, 빙수, 파르페,

브런치 메뉴들도 있답니다.

 

(카페에서는 1인1메뉴는 매너입니당. :))

 

 

저는 땡큐베리머치 카페에서

딸기밀크케이크를 제일 좋아해요!!

달달하고 가벼운 생크림에 폭신폭신한 케이크 시트에

새콤달콤한 딸기가 듬뿍 들어가서

제 고정메뉴에요. ㅋㅋㅋㅋ

 


흐 딸기밀크케이크 맛있겠다... 또 먹으러 가야지...

 

메뉴를 고르면 카운터에서 결제 후

직원분께서 자리까지 가져다주세요!!

메뉴와 함께 달달한 초콜릿도 주시고

친절한 미소로 응대해주신답니다. ㅎㅎ

(너모너모 조하요)


 


민트초코케이크와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도 먹고 (JMT)

 


초코무스케이크도 먹었어요ㅋㅋ (JMT X2)

 

땡큐베리머치 카페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친구들과 연인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카페

 

여기까지 대전 대흥동/은행동 카페

 

"땡큐베리머치"

 

였습니다!!

 

See You

'꿀팁공유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카페추천] 은행동카페::오멜라스  (0) 2019.01.31
댓글